'강호절색록'이라는 미인방에 이름을 올린 유명한 여인들이 하나둘씩 죽음을 맞게 되고, 같은 미인방에 속해 있는 붉은 옷의 신통한 도둑은 금욕신포와 다시 만나 우연히 이 사건에 휘말리고 둘은 협력하여 진상을 찾아나가며 사랑도 키워나가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