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장군 모영계는 문약한 공자인 소경맥과 부모의 명으로 혼약을 맺었다. 만난 적도 없는 두 사람은 어쩔 수 없이 결혼했다. 미운 정 고운 정 든 사이에 의외로 사랑의 싹이 트기 시작하며 정의를 지켜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