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자유로운 연애를 추구하는 쉬에완얼은 가족에게 배척당하고 맏언니에게 속아 이용당하다가 우연한 기회에 다시 태어나 지혜와 용맹함으로 원수와 겨루며 봉건적이고 진부한 예교에 맞서 싸운다. 그렇게 우여곡절 끝에 잃어버렸던 애인과 다시 만나고 자신의 모든 것을 되찾아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