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귀병으로 인해 생명의 카운트다운에 접어든 '트루먼' 소녀 차이샤오아이는 자신에게 아무런 연민도 보이지 않는 냉담하고 괴팍한 소녀 쥐언자오와 만나게 된다. 운명의 저주받은 듯한 두 소녀는 생명, 우정, 가족, 사랑, 그리고 미래에 대한 싸움을 시작한다. 그러나 두 사람 주변에는 이미 음모가 숨어 있음을 알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