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과 친구, 가족의 배신을 당한 부잣집 아가씨 쑨웨이는 창업으로 재기를 결심한다. 뷰티 사업이 한창 잘나가던 때, 쑨웨이의 인생을 바닥으로 떨어뜨린 장본인, 전 절친 바이링페이가 나타나고, 그녀가 자신을 짝사랑하는 연하남 바이저류의 친누나인 걸 알게 되는데... 이번에 쑨웨이는 역습에 성공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