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방자한 재벌 도련님인 구린싱과 착한 대학 조교 천쓰난이 우연하게 만나게 되는데, 하루아침에 망하게 된 구린싱은 공동임대 계약에 사인하게 되고 그때부터 두 사람의 달달한 동거 생활이 시작된다. 그러나 가족들의 싸움이 시작되고... 구린싱과 천쓰난은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