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허약한 어머니를 챙기기 위하여 의약비를 벌고 싶은 운상상은 유명한 기업가 부사한을 모델로 소녀 만화 작품을 창작하였다. 하지만 부사한이 이 살시를 알고 난 후 만화회사의 책임을 물어보려고 하였다. 책임을 지고 싶지 않는 운상상은 부사한을 찾아서 용서를 빌었다. 부사한은 약혼녀를 가장해야 한다고 예상치 못하고 놀라운 제안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