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안타타는 결혼식을 준비할 때 약혼자 진랑이 바람을 피운 것을 발견하고 제삼자 이미미와의 간통 현장을 목격하였다. 하지만 진랑이 결혼식을 취소할 생각이 없으며 차라리 이미미와 결혼하기로 했다. 안타타는 어떤 남자를 신랑을 변장하여 진랑과 이미미의 결혼식 현장에 가고 파괴하려고 하였다. 그 남자는 바로 진씨 가문의 가주 진기이다......진기는 안타타를 위해 복수하지만 그들이 가짜 결혼을 한다는 사실을 이미미에게 알게 되었다. 이 때문에 안타타가 위기에 다시 빠졌다. 안타타는 만만하지 않은 사람이다. 전 여친을 건드리면 장난을 하는 것이 아니다. 전쟁이 곧 시작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