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형편이 가난한 여대학생 위영영이 자신보다 어린 남자를 우연히 만났다. 그 남자가 신정정이라고 한다. 그는 PTSD를 앓고 있어서 겉모습으로 보면 8살인 줄 알지만 사실 17살의 사람이다. 몇 년 후에 커진 신정정이 누나 위영영을 계속 사랑하기 때문에 직장인이 된 위영영을 찾아서 구매하기 시작하였다. 하지만 두 사람의 가정 형편에 차이가 많이 나고 남자가에 혼약이 있는 문제를 만났다. 그 둘이 드디어 연인이 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