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드라마는 의대 대학원생 린천이 의식을 잃고 쓰러진 무명 연예인 언니 린완의 일자리를 지키기 위해 그녀의 신분으로 대신 나타났다가 우연히 학창 시절 짝사랑하던 남자 루쉰을 만나 다시 인연을 이어 나가는 이야기를 다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