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없는 메인 요리사 쟝지에와 혈기 왕성한 조수 리나이, 죽마고우였던 두 사람은 어른이 된 후 "칼잡이" 경쟁을 벌이는 라이벌이 되었다. "칼잡이" 복수를 위해 리나이는 쟝지에의 레스토랑에 "스파이"로 잠입한다. 첫 만남부터 서로가 마음에 들지 않아 티격태격했던 두 사람은 결국 서로 사랑에 빠졌고 요리 대결에서 함께 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