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의환은 생각지도 못하게 VR 세계에 들어가 태고의 야족 현명의 아내가 된다. 하의환은 반드시 현명이 흑화 되어 멸세의 마존이 되는 것을 막아야 현실 세계로 돌아올 수 있다. 두 사람이 생사를 함께 하는 과정에서 하의환은 츤데레 현명을 사랑하게 된다. 하지만 더 큰 재난이 소리 없이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