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중국식 민속 미스터리 애니메이션, 2025년을 수놓을 경이로운 작품! 대학생 고영은 입학하는 과정에 남정촌의 대청왕조 호텔에 잘못 들어서는데 일련의 괴이한 사건들을 겪으면서 뜻하지 않게 봉인된 진남왕 윤정을 깨우게 된다. 그렇게 태세, 샤먼 등 신비한 세력의 백년 재앙에 휩쓸리게 되는 고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