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 년 전, 갑작스러운 유성우 충돌로 세상은 공생하면서도 완전히 격리된 두 개의 대륙으로 갈라졌고, 인류 문명을 구하기 위해 로젠버그를 중심으로 원 대륙의 과학자들은 여러 나라와 힘을 합쳐 새로운 에너지 공급 장치(카드)를 개발했다. 약하고 가난하며 의지할 곳 없는 소년이었던 주인공 천무는 연이은 고난과 모함에도 포기하지 않고 착한 심성과 넓은 마음으로 수많은 장애물을 넘어 진정한 리더로 성장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