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들이 요계를 휩쓸어 수많은 생령이 도탄에 빠진 이때, 기이한 돌이 난세에 나타나 영명석후로 변신하여 세상을 구할 중임을 맡는다. 인과 윤회, 또다시 숙적을 마주한 영명석후, 하늘을 거스르고 스스로 운명을 바꿀 것인가? 아니면 마가 될 것인가? 이 이야기는 손오공이 불세출의 요괴가 된 시작이다. 원혼이 곧 각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