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소년 백소순은 불로장생의 비법을 추구하기 위해 거듭 선향을 피워 선인을 부르지만 그때마다 벼락을 맞게 된다. 스승인 이청후 장좌를 만나고 나서야... 중국 만화계 거작, 시청자 여러분의 폭소를 자아내는 재미난 수선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