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끄럽고 떠들썩한 현대적인 도시, 시간은 소리 없이 쌓이고, 신화나 전설에 나오는 진위를 알 수 없는 보물들은 한때 그 오랜 세월 속에 버려져 있었다. 하지만 지금, 그것들은 바로 이곳 '아사'라는 골동품 가게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