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인지하 S6
비유촌 사건 후 펑바오바오의 신원을 찾아주기 위해 루진을 찾아간 장추란, 루진에게서 36명의 도둑 명단을 건네받고, 우연히 진펑이 납치된 이유를 알게 된다. 우건성의 소장품이 도둑에게 넘어가는 걸 막기 위해, 일행은 친링산 깊은 곳에 위치한 이십사곡을 향해 출발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