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우동은 한 시간 동안 그녀에게 빠져들게 만드는 마법의 목걸이를 가지고 있는데, 그녀의 우연한 당우동과의 키스로 목걸이가 옮겨지게 된다. 마법을 빼앗긴 원작 동우심이 밝혀지고, 그녀는 목걸이를 되찾기 위해 당우동을 쓰러뜨리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한다. 여기서부터 사랑과 음악에 대한 로맨틱한 교육이 펼쳐지고, 잘못 배치된 첫사랑 이야기도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