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씨 그룹 대표 쓰칭예와 닝우후이는 악당의 계략으로 오해가 생겨 헤어지게 된다. 그 후, 임신 중인 닝우후이는 사고로 모든 기억을 잃고 홀로 아이를 키우게 되는데...7년 후, 두 사람은 재회하면서 서로를 알아가고 사랑하며 오해를 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