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 변호사 닝웨는 뜻밖의 사고를 당하면서 그동안 행복했던 결혼생활이 남편 후청의 거짓말과 치밀한 계획의 통제 아래 살고 있음을 깨닫게 된다. 결혼에 숨겨진 진실을 하나 둘씩 마주하게 되는 닝웨, 이대로 그냥 당하고 있을 수만은 없다. 두 사람의 결혼을 둘러싼 본격적인 '전쟁'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