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령관 맹우는 실수로 망우탕을 마시지 않은 이불귀를 놓아주어 영원과 할머니가 곤경에 빠지게 되었다. 자신의 과실과 할머니를 살리기 위해 맹우는 영을 데리고 청천에 가서 임무를 완성하려고 한다. 하지만 이불귀는 이미 무공이 뛰어난 청천의 최고 살수가 되었다. 이불귀에게 접근하여 망우탕을 마시게 하기 위해 맹우는 온갖 방법을 동원하여 고군분투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