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안성 성주 구칭즈는 본래의 모습을 감춘 채 아무것도 모른다는 태도로 교묘하게 조정 세력들의 균형을 맞추려 하였으나, 장군 리인즈가 15만 대군을 이끌고 성으로 돌아왔을 때 어찌할 바를 모르게 되어버린다. 구칭즈는 상투적인 방법으로 리인즈를 견제하려 하였지만 예상치 못하게 혼인을 강요당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