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만완의 혼례식 날 신랑인 소현흘은 그녀의 가문을 완전히 멸망시켰는데, 우연히 3년 전으로 돌아가게 된다. 하지만 당만완은 이번생의 소현흘도 전생의 기억을 갖고 있다는 것을 몰랐고, 함께 과거로 돌아온 두 사람의 고통스러운 사랑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