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명 배우 안연이 촬영장에 갔다가 대본 속으로 빨려 들어간다. 현대로 돌아가기 위해 안연은 바보 행세를 하지만 단역 캐릭터를 구하다가 우문예의 복수 계획에 휘말리게 된다. 그 둘은 겉으로는 충성스러운 추종자와 계략적인 재상이지만 사실 각자 다른 속셈을 품고 있다. 운미국을 뒤집을 음모가 조용히 펼쳐지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