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으로: 짝꿍에게 심쿵했다
불치병에 걸린 천판이 2000년으로 돌아가 전생에 교통사고로 사망한 첫사랑 짝꿍 수뤄추를 다시 만난다. 그때의 아쉬움을 풀기 위해 그는 자수성가로 상업 제국을 구축하여 사랑하는 여자에게 완벽한 사랑과 미래를 주리라 다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