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사고로 '인간과 컴퓨터가 합쳐진' 외계인이 지구에 떨어지게 되고 겉으로 차가워 보이지만 실제로는 중이병에 바보 그리고 드라마를 좋아하는 두 얼굴의 IT 모범생을 만나게 된다. 두 사람은 동거를 하게 되면서 어처구니 없으면서도 따스하고 힐링되는 낭만적인 사랑 이야기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