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로 인해 쉬샤란은 사고 전 24시간으로 되돌아가는 타임 루프에 빠져 댄스 동아리 친구들과 꿈의 무대에 오를 수 없게 된다. 루프를 깨는 유일한 방법은 모두를 다시 모아 팀을 재결성하는 것. 하지만 문제는 반복되는 세계에서 매일 함께 지내던 멤버들이 그를 전부 잊어버렸다는 것. 어떻게 하루 안에 모든 멤버의 마음을 다시 얻고 팀을 꾸릴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