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의 감정 상담 스트리머가 어느 날 옛 시절의 로맨스 소설 속 세계로 들어가게 된다. 그곳에서 1999년의 착한 척하는 속이 검은 재벌 총수를 만나게 된다. 클리셰와 반 클리셰가 정면충돌하는 최종 승부, 과연 승자는 누구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