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년대생 남녀가 베이징에서 보내는 평범하면서도 서사적인 사랑 이야기입니다. 가장 재능 있는 남자 저우수이가 가장 의리 있는 여자 다지와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됐습니다. 두 사람은 좁은 월세방에서 아름다운 미래를 꿈꾸고 어려운 날들 속에서 즐거움을 찾으며 서로 의지해 살아갔습니다. 이 기록은 18년 후, 00년대생의 젊은 남녀에게 발견됐습니다. 그들은 청춘 사랑 이야기를 감상하고 평가합니다. 두 세대의 만남과 얽힘은 사랑에 대한 추억과 성찰을 불러일으키며, 결국 '그럴 만한 가치가 있는지', '감히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던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