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 생활에서 사랑과 사업 충격을 받은 사축 정달전은 의외로 철거금을 받았는데 고향에 돌아가는 과정에서 화유성으로 인한 자기 폭풍을 만났고 평행 공간에 들어갔다. 깨진 가정은 다시 완전체로 되었다. 그녀의 첫사랑인 이야도 뜻밖에 나타났다. 현실 세계로 돌아갈 수 없는 정달전은 이번 기회를 잡아서 예전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한다. 하지만 생활이 점점 좋아지면서 화유성이 다시 나타났다. 정달전과 모자이는 두 개의 세계에 떨어지게 되고 서로 만날 수 없는 연인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