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질’에 걸려 이성과 접촉하면 알레르기가 생기는 도련님 한칠록은 우연히 그의 집에 들어온 안초하에게만 면역이 생겼다. 이에 한칠록 엄마의 요청으로 양성 ‘알레르기 고치기’ 연애가 시작되었고 안초하는 한칠록의 병을 고치는 과정에서 한칠록 ‘괴질’의 비밀을 알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