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롭힘을 많이 받은 “삼무소녀”와 일에 분개하는 학교 짱인 재벌 이 세는 천양지차의 두 가정에서 살고 있지만 한 번의 영혼 교환으로 인해 그들은 상대방에게 자신이 꿈꾸는 모습을 쉽게 구현해 준다는 사실을 깨달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