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공주 이안초는 자신의 황제 동생에게 세력을 키워주기 위해 처형장에서 한서를 구하고 그를 양성한다. 그러던 중, 병세가 위중해지자 한서가 이힐을 충실히 보좌하도록 자신의 죽음을 설계하는데... 3년 후, 사위귀로 환생한 이안초. 생전에 병을 얻었던 이유가 독을 투여받았기 때문임을 알게 되고 조사를 펼치다 성격이 크게 변한 한서와 다시 얽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