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천 객잔의 차가운 포졸 심남과 의문의 여인 아가 사이에서 벌어지는 얼키고 설킨 이야기를 다룬 작품, 신비한 능력을 소유한 아가는 산 사람의 꿈에 들어갈 수 있다. 죽음의 고비를 간신히 넘긴 못난이 의녀, 태어날 때부터 모지리였던 재벌집 아들... 이들의 꿈 속에서 아가는 다채로운 세상만사를 경험하면서 우연히 자신과 심남이 전생의 인연이었음을 알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