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로 만화 세계로 들어간 꽃다운 나이의 소녀 임녹생이 우연히 4대 미남 포쾌를 만난다. 시공간을 넘어 포쾌와 힘을 합쳐 사건을 해결하고 함께 위험을 무릅쓰고 나아간다. 기이한 사건을 해결하면서 미남의 마음도 얻은 그녀는 누구와 사랑의 결실을 이룰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