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탐험 동아리 쑤커는 야외 실천 활동 중 우연히 장군령을 건드려 타임머신을 타고 오국으로 가게 되었다. 이 시각 대장군 대우는 연쇄 살인에 대한 조사를 진행하고 있었다. 조사 과정에서 쑤커는 황제가 바로 동아리 회원 쑨둬임을 알게 된다. 쑤커 뿐만 아니라 친구들이 단체로 시간 여행을 한 것이다. 쑨둬의 도움으로 쑤커와 대우는 범인을 잡는 데 성공했지만 진정한 배후는 따로 있는 듯했다. 둘은 계속되는 조사 끝에 결국 모든 단서가 일제히 쑤커의 친구 쑨둬를 지목한다는 것을 발견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