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부터 은직과 연인 사이였던 사씨 가문의 아가씨 사온은 은직을 버리고 제왕에게 시집을 간 배신자로 오해를 받는다. 은직은 왕위에 오른 후 사온에게 지옥 같은 궁 생활을 시킨다. 사온과 은직은 갈등 속에서도 서로를 사랑하는 마음을 지켜 결국 두 사람은 손을 잡고 역적의 음모를 밝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