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운국 공주 소녕운은 나라와 가문이 일락천장하자 혈노가 되어 대량의 전왕 진설봉에게 팔려 간다. 진봉설은 과거 소녕운과의 악연에 앙심을 품고 그녀를 이용하려 하지만 자기도 모르게 그녀에게 점점 빠져드는데... 갖은 시련과 굴곡을 겪은 뒤 오해가 풀어 서로의 진심을 알아주는 두 사람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깊은 산 속으로 들어가 은둔 생활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