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는 속셈이 많은 막무가내의 여사장이고 다른 하나는 부드럽고 내성적인 귀여운 연하남, 우연한 소개팅을 통해 결혼까지 골인하여 이들은 코믹한 결혼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