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적이고 당찬 슈퍼우먼 위시링과 활력 넘치는 체육특기생 구자오허의 첫 만남은 술에 취한 뒤의 오해에서 시작되었다. 서로를 유혹하는 밀당, 연하남의 돌직구 구애, 누가 먼저 백기를 들 것인가? 실종된 지 3년 된 약혼자가 갑자기 나타난 건 또 어떤 음모와 계산에서 비롯된 것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