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위안 유산을 물려받은 사축 유성수와 회사의 보스 류여안이 이웃이 되었다. 그래서 류여안과 지혜와 용기를 겨루는 직장과 이웃집 생활을 시작하였다. 그 과정에서 두 사람 간에 사랑이 생겼다. 오래 동안 나타나지 않았던 어머니가 갑자기 류여안을 찾아왔다. 원래 어머니는 유성수가 이웃집에 사는 것을 만들어 주었다. 양서는 성수의 아버지가 유려안이 담당한 빌딩에서 떨어졌다는 사실을 유성수를 알려 주었다. 진상을 알게 된 유성수가 양서의 마음을 알게 되고 류여안이 안 좋은 추억에서 벗어나는 것을 도와 주었다. 드디어 두 사람은 사랑에 빠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