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만장 결혼 생활로 얽힌 옌리둥과 무천시의 인연, 거듭되는 오해와 갈등으로 이혼의 문턱까지 가게 된다. 그러나 옌리둥은 무천시를 구하려다 부상을 당해 19세에서 기억이 멈춰버렸다. 그로 인해 죄책감에 시달리는 무천시, 하루아침에 19살이 된 남편과 지내면서 그동안 몰랐던, 잊고 살았던 사랑의 힘과 달콤함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