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대하고 무한 왕자 대륙에서, 별이 빛나는 영웅들은 위험을 무너뜨리고 꿈을 쫓는다. 영웅이란 무엇이며, 자기 자신을 뛰어넘고, 아름다움까지 느끼는 것일까.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깨닫고 강세를 쫓아,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 우리는 영웅을 위해 전설을 세우고 사랑과 용기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