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디자이너 부란인은 우연히 같은 직업을 가진 루천양 사장을 만나, 두 사람은 꿈을 이루는 과정에서 좌절을 당하게 된다. 하지만 두 사람은 꿈을 포기하지 않고 실내디자이너에 대한 자부심과 열정을 갖고 극복한 결과 가장 만족하는 보상을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