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씨 가문이 모두 살해당한 가운데, 오직 외동딸 부조설만이 살아남았고, 증거는 과거 연인 고경주를 지목한다. 얼굴을 바꾸고 임천우로 변신한 부조설, 고씨 가문에 들어가 고경주의 형수가 되며 고씨 가문의 숨겨진 비밀을 하나씩 파헤친다. 진실이 하나씩 밝혀지면서 임천우와 고경주는 결국 진심을 감출 수 없게 되고, 결국 다시 사랑이 싹트기 시작한다. 가족의 원수와 애증은 진실이 드러나는 순간 열정적으로 꽃을 피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