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소범이 오제술집에 잘못 들어갔고 아름다운 몽우범으로 변신하였다. 지난 20년 간에 가장 용감한 결정을 내리고 술집 사장님 사순의 사랑을 받기 위하여 노력하기 시작하였다. 즐거운 시간이 길지 않으며 술집이 생존과 죽임을 결정할 위기를 직면하였다. 한 쪽에 사랑이며 다른 한 쪽에 다들의 목숨을 죽여야 할 것이다. 모두 몽우범의 생각에 달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