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나라의 '여황제'는 물에 빠진 후 기억 혼란에 빠지게 되는데 조작에 능한 '남자 황후'가 꾸며낸 '허황된 꿈'에 빠져들면서 사면초가의 상황에 부닥치게 된다. 의심스러운 일들이 잇달아 일어나는 과정에 여황제는 자신의 진실한 신분을 점차 알아내게 되며, 언제나 옆에서 자신을 보호해 주고 꿈을 이루도록 도와주는 부군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