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제로 화친한 공주 은약수는 우문생에게 잔인하게 학대를 받고 필사적으로 탈출한다. 그리고 어떤 대가도 마다하지 않고 얼굴을 바꾸어 "하얀 토끼'로 변신하지만 곧장 "회색 늑대"에게 발견하게 된다. 쫓기는 과정에서 은약수는 뜻밖에 우문생이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것을 알게 되는데 두 사람의 오해가 풀릴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