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가 집안끼리 맺어진 결혼, 그러나 약혼식에 불쑥 나타나 신부와 친밀한 스킨십을 하는 의문의 남자! 예비 신랑은 가족, 사랑과 음모의 도가니에 빠졌다. 의문의 남자의 정체가 서서히 드러나면서 베일에 싸여있던 복수, 사랑 그리고 가족에 엮인 진실도 점차 드러나기 시작한다.